카페, 단란주점, 노래연습장은 괜찮고 룸살롱은 왜 안됩니꽈~아? 日刊 Ntn일간ntn


97년 말, IMF가 터지면서 3억원이 넘는 외상값을 한푼도 받지 못하게 된 것이다. 밤 문화가 시대에 따라 발전하면서 신종업종들이 잇달아 생겨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유흥업소의 아가씨들을 주 고객으로 삼는 전용 미용실까지 생겨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엽기적인 대답은 특히 북창동 매니아들에게서 많이 나왔다. 그들은 자신들이 경험한 서비스에 대해 감히 최고 서비스를 받았노라고 말한다.


주요 고객들이 유흥업소 아가씨들이라 좋아하는 스타일이 갖가지라 생각했지만 실제 매장에서 손질을 받고 있는 아가씨들의 헤어스타일은 차분함을 추구하는 편이다. 업소 관계자는 “예전엔 업소 아가씨들이라 하면 기본적으로 노출이 심한 의상일 것이라 생각한다. 보편적으로 수수한 옷을 많이 찾고 입는다”고 귀띔했다. 사람들은 모두 제각각이라지만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성형은 몇 가지에 지나지 않는다. 청순형, 지적인 형, 세련형, 섹시형, 톰보이형 등이다. 해당 영상에 따르면 WBC 기간 중 한국 야구대표팀 선수들은 일본 아카사카의 한 룸살롱에서 아침까지 술을 마신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E구단의 우완 마무리 투수 F씨는 3월 9일 밤부터 다음 날 새벽까지 해당 룸살롱에서 술을 마셨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룸살롱 관계자는 "이들 3명을 포함해 첫날에는 4명, 둘째 날에는 3명, 셋째 날에는 2명의 한국 선수가 이 술집을 찾았다"고 밝혔습니다. 국가대표로서의 팬들의 신뢰를 저버린 것에 대해서는 깊이 뉘우쳤다.


또 다른 외국 언론에선 한국의 모 주류업체가 마케팅 행사 때 호스트빠 선수들을 초청한 사실을 전하면서, 한국 위스키 판매량의 80%가 4천개의 호스트빠, 룸싸롱에서 이뤄지고 있다고 보도하기도 했다. ‘기업의 정치’가 술자리에서, 남성의 몸을 안주 삼아 이루어지는 것도 한국 직장문화의 대표적인 특성이다. 세계 어디를 가나 한국인 커뮤니티가 형성된 곳에는 어김없이 호스트빠와 룸살롱과 단란주점이 자리를 잡는다. 이런 유흥문화는 당연히 폭력조직과 인신매매 조직, 각종 성범죄와 관련되어있고, 외국 한인사회의 골치거리로 떠오른 지 오래다. 또 다른 외국 언론에선 한국의 모 주류업체가 마케팅 행사 때 룸살롱 마담들을 초청한 사실을 전하면서, 한국 위스키 판매량의 80%가 4천개의 룸살롱에서 이뤄지고 있다고 보도하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안철수'를 '룸살롱'과 묶어 검색하면 일사천리로 진행되고, '박근혜'나 '이명박'에 '룸살롱'을 붙여 검색하면 청소년 유해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고 성인인증을 요구한다,룸살롱도 정화하는 안철수의 힘? 한국야구위원회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소집 중 음주 행위에 관한 처벌 규정을 명확하게 정하진 않았다. 겉으로는 한국교회의 타락을 통렬히 비판하고 복음의 회복을 부르짖지만 실상은 그 자신들이 가장 곪아 터진 비리의 온상과도 같은 요소 말입니다.


※익명으로 후원하시면 프레시안은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으나, 향후 결제를 취소할 때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 "룸살롱 관계자에 따르면 이들 3명을 포함해 첫날에는 4명, 둘째 날에는 3명, 셋째 날에는 2명의 한국 선수가 이 술집을 찾았다"라고 했다. 경기남부경찰청은 집합금지 명령을 위반하고 모텔 객실을 빌려 몰래 영업한 유흥주점 2곳을 적발했다고 19일 밝혔다.


하지만 정철원은 "대회 기간 술자리를 가진 것에 대해 진심으로 잘못했다고 생각한다"면서도 "결코 (술자리에) 여자가 있지 않았다. 서빙하는 분과 가게 사장님만 여자였다"고 말했다. 이어 "그 자리가 식사 자리였다. 김밥과 수제비, 떡볶이 등을 먹었다"고 했다. 앞서 뉴데일리는 "야구 대표팀이 WBC 본선 1라운드 진행 기간 중 일본 도쿄의 룸살롱에 출입했다"고 의혹을 제기했다. 매체는 일부 선수가 호주전(3월9일), 일본전(3월10일)을 앞두고 현지 유흥업소에서 술을 마셨다고 주장했다. 경찰 관계자는 “유흥시설에서는 밀폐된 공간에 여러 명이 모여 식사와 대화를 이어가는 만큼 코로나19 집단 감염의 위험이 크다. 앞으로도 지자체와 협업해 유흥업소 등에 대한 단속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1인당 최소 수십만 원이 드는 ‘룸살롱 접대’를 관행으로 인정하는 것은 과연 한국의 독특한 문화다. 강준만은 룸살롱의 전신인 요정이 전성시대를 구가한 해방정국을 그 발원지로 보고 이후 거침없이 변모하며 마침내 위세가 절정에 달한 2010년 현재까지 그 모든 창발의 과정과 순간을 생생하게 전한다. 그 편집국장놈과 대적할만한 인간이 있었으니 그는 조(혹은 좇)실장이다. 일간스포츠 사진기자시절 여배우들과 모텔을 들락거리며 연예하던 것을 자랑거리고 삼던 인간이었다. 하루는 전날 룸살롱에서 술마셨다고 자랑삼아 기자들에게 얘기하는 모습을 보며 저 인간이 뇌가 있는지 의심스러웠다. 내가 근무하기 전 마감기간에 편집국장이 술마시고 부린 행태에 관한 이야기다.


일본에는 도쿄 디즈니랜드가, 중국에는 홍콩과 상해에 디즈니랜드가 있는데 그 사이에 있는 대한민국에만 디즈니랜드가 없다는 사실은 많은 국내 디즈니 팬들을 서운케 하고 있습니다. 안타깝지만 현재 디즈니랜드의 국내 유치가 현실적으로 이뤄질 가능성은 코로나 종식 이후에나 보일 듯 한 상황입니다. 2023 세계야구클래식에 출전한 한국 야구 대표팀이 대회 기간 중 음주 논란으로 화제에 올랐다. 이에 누리꾼들은 해당 음주 선수 명단을 찾거나, 도쿄 고급 룸살롱에서 밤새 술을 마신 의혹이 제기된 투수 3명에 대한 추측을 이어가고 있다. 수백만의 인구가 굶어죽는 상황에 있는 국가지도자의 아들이 이처럼 비싼 유흥가에 들락거린다는 것 자체에 세계인들은 놀람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북한에는 룸살롱이 없지요, 저도 북쪽에서 살 땐 룸살롱이란 말을 들어본 적이 없었습니다.


한편 두산과 NC는 현재로선 당장 정철원과 이용찬을 1군 엔트리에서 말소할 계획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다만, 팬들의 여론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기용에 대한 부담은 피할 수 없을 전망이다. 그렇기에 논란의 당사자가 된 것에 대해서 깊이 뉘우쳤다.

강남 오피 오피사이트 강남 가라오케 서울 오피사이트 오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